모든 구매 고객에게 13만원 상당의 사은품 구성 및 최대 9% 할인 혜택


▲ LG전자 키드패드



LG전자는 어린이 채널 디즈니주니어와 함께 오는 5월 21일까지 유해 콘텐츠 위험을 줄인 유아 전용 태블릿 LG 키즈패드와 디즈니 인기 캐릭터들이 활용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어린이날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LG 키즈패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양한 카트리지와 패키지 상품들로 구성된 13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이와 더불어 최대 9%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주어져 소비자들은 일석 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사은품으로도 한글, 영어, 수학, 생활로 구성된 이야기나라와 120권의 세계 명작을 담은 키즈도서관, 붐붐잉글리쉬 등의 카트리지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색칠공부노트, 문구세트, 달력 등이 준비되어 있다. G마켓, 옥션 등 9개 대형 쇼핑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풍성한 패키지 및 사은품 혜택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LG전자 키즈패드와 디즈니주니어 채널 간 공동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아이들에게 올바른 교육 및 놀이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는 다양한 문화활동 지원 및 캠페인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디즈니채널 홈페이지(www.disney.co.kr/channel)를 방문해 준비된 2개의 퀴즈를 풀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월 24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이들에게 LG 포켓포토 10개, 디즈니 인형 30개, 디즈니 문구세트 100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