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감사와 경영 정신을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오는 26일 창립 30주년 기념 '어드밴텍과 함께 자전거 타기 @30'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드밴텍 본사 설립 30주년을 기념해 한국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행사로서 한국외에도 중국, 대만, 일본, 미국, 독일 등 전세계 30개 도시에서 지역별로 개최 예정이다.

어드밴텍의 주요 고객, 채널 파트너사, 어드밴텍 임직원들을 포함해 100여명이 함께 하며 루트는 아라뱃길구간을 왕복하는 약 30km 정도이다. 안전요원 및 구급차량을 배치해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

어드밴텍 KC 리우(Liu) 회장은 "어드밴텍이 걸어온 지난 30년은 평지를 달리거나 언덕을 올라가는 어느 한 순간도 페달을 밟는 노력이나 균형을 잡으려는 노력 없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며 자전거 행사를 진행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또 "지난 30년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30년을 고객 여러분과 함께 맞이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전거 타기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고객 감사 선물과 행운권 추첨 및 고급 크루즈에서의 저녁 만찬도 제공한다. 참여 고객들은 어드밴텍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통해 재미와 감동까지 함께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정준교 어드밴텍 한국지사장은 "한국에서 어드밴텍 30주년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서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서 어드밴텍 30주년 성공 노하우와 경영 정신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