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이 인스탁스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마케팅... 참가자 모두에게 경품 증정


▲ 한국후지필름이 연인과 함께하는 인스탁스 커플출사단을 모집한다.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는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로 연인과 함께하는 '인스탁스 커플 출사단'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인스탁스 커플 출사단'은 젊은 연인들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10장으로 만나는 우리커플 인스탁스 여행기'라는 주제로 4월 28일 서울 부암동 일대에서 진행된다.

기존 인스탁스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커플(20명)을 선정해 진행하며 참가자 모두에게는 인스탁스 필름과 앨범이 제공된다. 또한 출사단 커플 미션을 수행하면서 촬영한 사진 중 우수작을 뽑아 총 3팀에 '인스탁스 미니8' 카메라와 블로그 포스팅 우수작을 선정해 최고급 모델인 인스탁스 미니50s 블랙도 경품으로 전달한다.

신청기한은 오는 25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강신황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는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 발매와 더불어 기존 고객들이 마음껏 인스탁스를 사용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주기 위한 체험마케팅의 일환으로 마련했다"며 "인스탁스는 봄 나들이를 계획하는 연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만큼 많은 커플들의 참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