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만원 상당 베이어다이나믹 플래그쉽 헤드폰 T1 외 5종, 50여개 제품 증정


▲ 사운드솔루션과 음악포털 벅스는 벅스 이용권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베이어다이나믹 헤드폰과 이어폰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명품 에디션 시리즈’ 이벤트를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베이어다이나믹 국내 수입원 사운드솔루션은 음악포털 '벅스'와 4월 한 달 동안 벅스 이용권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베이어다이나믹 헤드폰과 이어폰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명품 에디션 시리즈' 이벤트를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명품 에디션 시리즈'는 벅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고음질로 유명한 헤드폰 브랜드를 매달 선정하여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로, 1회 소니 헤드폰 증정 이후 3회차를 맞이했다.

이벤트 제품 제조사 베이어다이나믹은 1924년 독일에서 창립된 헤드폰 제조의 원조격인 기업으로, 오랜 노하우와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뛰어난 음질의 헤드폰을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최근에는 1만가우스(1T) 이상의 자속의 힘을 헤드폰에 적용한 'Tesla Driver(테슬라 드라이버)'를 개발, 양산에 성공함으로써 국내․외 하이엔드 헤드폰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벅스 관계자는 "베이어다이나믹은 고음질 헤드폰 이미지가 있어 보다 나은 음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벅스의 이벤트 제품으로 잘 맞다"며 "헤드폰 뿐 아니라 집에서 벅스를 활용 할 수 있는 오디오까지 이벤트 범위를 넓힐 예정이다"고 밝혔다.

사운드솔루션관계자 또한 "벅스는 무손실음원 'FLAC' 다운로드를 지원하고, 모바일 기술력 면에서도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회원들 뿐 아니라 오디오 애호가들까지 선호하는 업체"라며, "이번 이벤트는 서로 간에 좋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이벤트 지원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 대상제품은 150만원 상당의 플래그십 헤드폰 'T1' 외 5종, 50여개 제품으로 벅스 음악이용권을 사용 중인 모든 회원이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