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게임 주요소식 모바일에서도 확인 가능


▲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트리' 모바일 서비스(m.gametree.co.kr)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트리' 모바일 서비스(m.gametree.co.kr)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시작으로 프로야구 매니저, MVP 베이스볼 온라인, 팡야, 트릭스터등 엔트리브소프트 온라인 게임에 대한 정보를 스마트기기에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트리 이용자들이 게임 별 주요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게임트리 모바일 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으며, 각 게임 사이트로의 접근도 한층 편리해졌다.

또한, 공지사항이나 자주 묻는 질문들(FAQ), PC방 혜택에 대한 내용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프로야구 매니저 모바일앱을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버튼을 설치했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 시작한다. 이용자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공지사항, 이벤트, 멀티미디어, 자유게시판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선수 검색, 게임 공략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 유대하 콘텐츠기획팀장은 "게임트리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 함에 따라 앞서 선보인 프로야구 매니저 모바일 서비스와 앱을 별도 검색 없이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며 "앞으로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의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