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중소기업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서밋 행사를 통해 중소기업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핵심 기술 및 고객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열린 이번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서밋 행사에서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회장과 스티브 발머 사장은 중소기업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비전을 소개했다. 이번에 발표된 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및 각 지역 업계 전문 기업들을 통해 개발되며 고객들과의 좀 더 긴밀한 방식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비즈니스 비전을 함께 합니다.”라는 비전을 핵심으로 하는 이번 발표는 중소기업의 요구사항에 부합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서버 인프라, 생산성 향상 솔루션 등을 통합해 역할 기반 소프트웨어 디자인 개발 노력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전략의 핵심은 새로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스위트인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Dynamics), 중소기업 부문을 위한 새로운 인프라 솔루션인 코드명 ‘센트로(Centro)’, 기업용 플랫폼으로써 오피스의 지속적인 진화 등에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중소기업들이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관계 구축 및 관리를 좀 더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프로그램 및 툴도 발표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