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간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로지텍 G시리즈 제품 후원 예정


▲ 로지텍 코리아와 CJ 엔투스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공식후원 조인식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왼쪽부터 CJ 엔투스 프로스트팀 선호산, 이현우, 홍민기 선수, 로지텍 박재천 지사장, 정민성, 김범석, 박상면 선수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지난해에 이어 CJ 엔투스 프로게임단(사무국장 김준호)을 후원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후원을 통해 로지텍은 CJ 엔투스에게 최근 출시된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710+'을 포함한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100' 게이밍 마우스를 포함한 마우스, 헤드셋 등 다양한 G시리즈 제품을 후원하게 된다.

4일 일산 소재 CJ 엔투스 오피스에서 진행된 이번 조인식에는 로지텍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이 참가해 선수들이 사용할 로지텍 게이밍 기기를 직접 증정하는 등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CJ엔투스의 경우 지난 3월 상암동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2012 대한민국e스포츠대상' 시상식에서 지난해를 빛낸 최고의 프로게임단으로 등극했으며, CJ 프로스트와 CJ 블레이즈는 IEM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올리기도 했다.

이번에 후원되는 로지텍 G시리즈 제품 중 지난 1월 새롭게 출시된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710+'(Logitech G710+ Mechanical Gaming Keyboard)는 게이밍 그레이드의 빠른 반응성을 제공하며, 넌 클릭 방식의 키 스위치(Non-clicking key switches)는 각각의 키 캡 아래 댐프닝 링(dampening ring)을 내장하고 있어 빠른 반응성을 유지하면서도 키 소음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 또한 이 키보드는 5,000만 번 이상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강한 내구성으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로지텍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로지텍 G시리즈는 게이머들의 승률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오랜 시간 동안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지난해 로지텍 게이밍 제품들과 함께 멋진 활약을 해준 CJ엔투스 선수들에게 올해도 게이밍 제품을 후원함으로써 이들을 응원하고 로지텍 게이밍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입증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