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및 태블릿에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펜


▲ 와콤 뱀부 스타일러스 미니



와콤(Wacom)은 스타일러스 제품군에 뛰어난 품질과 휴대성을 갖춘 '뱀부 스타일러스 미니(Bamboo Stylus mini)'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작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뱀부 스타일러스 미니는 총 6가지의 색상으로, 향상된 터치감과 느낌을 제공하며 4.7cm(1.85인치)의 길이를 자랑한다.

뱀부 스타일러스 미니는 단단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디자인은 물론, 기능면에서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휴대성이 뛰어난 뱀부 스타일러스 미니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함께 이동 중에도 활용 가능한 디지털 펜으로 스타일러스 뚜껑에 디바이스의 헤드폰 잭에 꽂을 수 있는 잭 플러그가 제공되기 때문에 잃어버릴 염려가 없다. 부드러운 플러그 재질은 잦은 사용에도 헤드폰 잭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고품질 스타일러스 제품군을 선보이는 와콤 명성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서도 증명됐다. 광택 마감 처리가 된 본체는 9mm직경의 부드러운 터치감을 주는 고무 펜촉을 갖고 있다. 다른 뱀부 스타일러스와 마찬가지로 펜팁은 교체 가능하며, 단단하고 부드러운 펜팁은 와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뱀부 스타일러스 미니는 최근 아이패드 용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와콤의 디지털 노트 및 스케치 북 앱인 뱀부 페이퍼와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19,000원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