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LG전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 LG전자 옵티머스 LTE 3 스타아이콘 콘테스트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LG전자(대표 구본준)는 '내맘대로 아이콘 3.0'을 내세운 '옵티머스 LTE 3 스타 아이콘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내맘대로 아이콘 3.0'은 LG전자가 지난 3월 선보인 '옵티머스 LTE 3'에 탑재된 특화 기능으로, 직접 찍은 사진이나 이미지를 활용해 아이콘의 크기와 모양을 자유롭게 변환할 수 있다.

'포토 펀치'를 활용하면 이미지의 특정 부분을 잘라내어 원하는 모양으로 아이콘을 만들거나 크기를 조절하는 것도 가능하여, 자신만의 독창적인 감각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옵티머스 LTE 3 스타 아이콘 콘테스트'는 가상의 '옵티머스 LTE 3'에 있는 '내맘대로 아이콘 3.0' 기능을 이용해 스타의 사진을 아이콘으로 제작하여 응모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4월 3일부터 19일까지 LG전자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글로벌 한류 콘텐츠 종합매거진 'K-Wave(케이웨이브)'를 펼친 후, 잡지에 게재된 동방신기, 소녀시대, 씨앤블루 등 다양한 스타들의 기사 중에서 원하는 사진을 찾아 오른쪽에 있는 '내맘대로 만드는 스타 아이콘 만들기'를 클릭한다.

화면에 나타난 가상의 '옵티머스 LTE 3'를 드래그하여 원하는 위치에 맞춘 후 카메라를 촬영하고, '포토펀치' 기능을 이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아이콘을 만든다. 그리고 아이콘의 제목을 기입하고 저장한 후 '갤러리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3명에게는 자신이 직접 제작한 아이콘이 담긴 '옵티머스 LTE 3'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참가자 및 투표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LTE 3'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옵티머스 LTE 3'는 LG전자가 SK텔레콤과 함께 LTE의 빠른 속도를 처음으로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최적의 성능과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낮췄다. '옵티머스 LTE 2'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계승∙발전시켰으며, 'T간편모드', '내맘대로 아이콘 3.0', 'Q쇼핑' 등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처음 선택하는 사용자를 위한 UX들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내맘대로 아이콘 3.0'은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스타일과 재미, 편의성을 함께 제공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기능"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옵티머스 LTE 3'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