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수상 작품들은 실제 게임 캐릭터로 활용될 예정


▲ 네오위즈게임즈는 내달 1일까지 '에이지오브스톰' 게임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게이머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 영웅 캐릭터의 창의성을 넓히고 이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캐릭터 디자인에 관심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4월 2일부터 5월 1일까지다. 참가자들은 게임의 세계관과 어울리는 영웅 캐릭터를 제작해 작품설명과 함께 '에이지오브스톰' 공식 홈페이지 내 공모전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수상결과는 5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공모전의 심사는 '에이지오브스톰' 개발진이 직접 맡게 되며, 수상 작품들은 실제 영웅 캐릭터로 제작되어 게임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최우수상(1명)에게는 100만원, 우수상(1명)과 장려상(2명)에게는 각각 50만원과 2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응모자 전원에게는 피망 캐시가 제공된다. 또한 모든 입상자들에게는 드래곤 플라이 그래픽 부서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혜택도 주어진다.

'에이지오브스톰'의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지오브스톰'은 오는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2주간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며, 4월 11일부터 1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