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7, 비보탭, 폰패드 등 신제품 잇달아 출시

에이수스(ASUS)는 넥서스7, 비보탭, 미모패드, 폰패드, 패드폰 등 강력한 성능을 갖춘 태블릿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태블릿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수스는 넥서스7의 성공을 바탕으로 최근 더욱 혁신적인 태블릿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비보탭 스마트 및 비보탭 RT는 10.1형 HD 디스플레이 및 혁신적인 윈도우8 경험을 누릴 수 있는 태블릿이다.

미모패드는 안드로이드 젤리빈을 탑재한 스마트 패드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최근 MWC 2013에서 음성 통화 및 모바일 데이터 등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담은 폰패드 및 스마트폰과 패드를 하나로 합한 패드폰 인피니티를 공개한 바 있다.

에이수스 마케팅팀 곽문영 팀장은 "최근 사용자가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매력적인 디자인을 갖춘 태블릿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며 "에이수스는 태블릿 마켓에서 비보탭, 미모패드, 폰패드, 패드폰 등 보다 강력한 성능의 태블릿으로 소비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하려 한다"고 밝혔다.


▲ 에이수스 비보탭





에이수스 비보탭 스마트 - 윈도우8 및 기존 윈도우 기반 소프트웨어와 완벽한 호환
두께 9.7mm, 무게 580g을 자랑하는 비보탭 스마트는 1366x768 HD 해상도로 10.1형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IPS 디스플레이 기술이 보다 선명하고 밝은 이미지를 구현하며, 178도의 시야각에서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윈도우8 운영체제에서 보다 부드러운 터치감을 위한 5 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한다.

인텔 아톰 Z2760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한 비보탭 스마트는 빠르고 즉각적인 성능을 보여주며, 단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9.5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비보탭 스마트는 에이수스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강력한 사운드 품질을 제공한다.

에이수스 비보탭 RT - 윈도우 RT 운영체제를 보다 원활하고 즉각적으로 활용
두께 8.3mm 및 무게 520g의 얇고 가벼운 비보탭 RT는 1366x768 HD 해상도로 10.1형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슈퍼 IPS 기술 및 패널을 통해 178도의 시야각에서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야외에서 600니트(nit) 밝기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윈도우 RT 운영체제에서 최대 10 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한다.

엔비디아 테그라3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비보탭 RT는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을 통해 HD 동영상 재생 및 게임 등을 지원한다. 또한, 비보탭 RT는 새로운 메트로 UI와 기존 윈도우 데스크탑 UI를 하나의 시스템에 결합한 것이 특징이며, 메탈 재질 마감 처리 및 얇고 가벼움을 자랑하는 태블릿이다.


▲ 에이수스 미모패드




에이수스 미모패드 - 안드로이드 젤리빈을 탑재한 7인치 태블릿
에이수스 미모패드는 1024x600 해상도에 10포인트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7인치 태블릿으로,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운영체제와 1GHz VIA WM8950 CPU 및 Mali-400 GPU를 탑재했다. 원활한 웹 브라우저 경험을 제공하며 SD카드 슬롯을 통해 32기가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아몬드 패턴 마감으로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자랑하며 개성 있는 세 가지 컬러로 사용자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다.

1024x600 해상도의 10 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하는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는 140도 시야각 및 350-nit 휘도를 지원해 야외에서 밝고 선명한 화면을 보여줄 수 있으며 소닉마스터 및 맥스오디오로 훌륭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 에이수스 폰패드



에이수스 폰패드 - 스마트폰의 특징까지 갖춘 컴팩트 태블릿

에이수스 폰패드는 스마트폰의 음성 통화 기능과 태블릿의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편리하게 이용하려는 사용자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메탈릭한 외형과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무게는 340g, 두께는 10.4mm에 불과해 한 손으로 들기에도 편안하다.

인텔 아톰 Z2420 프로세서를 탑재한 폰패드는 하드웨어 가속을 통한 1080p 풀 HD 영상 디코딩 및 최대 9시간 배터리 수명으로 성능과 에너지 효율의 완벽한 균형을 이룬다.

에이수스 폰패드는 3G 및 HSPA+로 항시 네트워크에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빠른 웹 서핑 및 다운로드가 가능한 제품이다.

폰패드는 내장된 노이즈 캔슬링 디지털 마이크로폰이나 블루투스 헤드셋 등을 통해 3G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 스마트폰과 3G 태블릿을 따로 들고 다니는 것보다 데이터 통신 비용도 적게 든다.

에이수스 패드폰2 -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하나로
에이수스 패드폰2는 안드로이드 4.1 젤리빈을 탑재한 7인치 스마트폰으로 패드폰2 스테이션에 연결하면 10.1 인치 태블릿으로 변신한다.

에이수스의 다이나믹 디스플레이 기술로 스테이션에 연결하면 앱을 태블릿 스크린 사이즈에 맞춰 즉각적으로 띄워주므로, 따로 싱크로 시킬 필요 없이 곧바로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다.

1.5GHz 쿼드코어 퀄컴 스냅드래곤 S4 프로세서와 2GB RAM을 탑재한 패드폰 2는 모바일의 유연성과 성능을 모두 갖춘 독특한 하이브리드 모바일 디바이스이다.

에이수스 패드폰 인피니티 - 스마트폰과 패드를 하나로 합한 차세대 모바일 디바이스
항공기에 주로 사용되는 뛰어난 강도를 지닌 최고급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슬림한 일체형 외관의 에이수스 패드폰 인피니티는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퀄컴 스냅드래곤 600 프로세서와 64GB 저장 공간, 쿼드코어 CPU 탑재로 빠르고 매끄러운 안드로이드 구동 환경을 보장하며, LTE 와 DC-HSPA+에서 매우 빠르게 웹을 탐색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패드 형태의 두 가지 모바일 환경을 소화할 수 있는 에이수스 패드폰 인피니티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간 자료 동기화에 드는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줄여 준다.

패드폰 인피니티 안의 데이터 및 세팅은 패드폰 인피니티 스테이션과 결합시켜서 즉각적으로 이용가능하며 실행되던 앱은 더 큰 디스플레이에 맞추어 자연스럽게 사이즈가 변환되고, 양 디바이스 간 단일 데이터 공유 방식으로 통신 데이터 비용이 필요 없다.


▲ 에이수스 넥서스7



에이수스 넥서스7
구글과 합작한 에이수스 넥서스7은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하드웨어 설계 능력과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등이 결합한 7인치 쿼드코어 태블릿이다. 제품에 탑재된 엔비디아 '테그라3'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12코어 지포스 GPU로 제품 자체의 이동성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뛰어난 생산성을 기반으로 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넥서스7은 구글 플레이를 위해 설계된 모델로 이를 통해 구글 플레이가 제공하는 e북 컬렉션, 수백만 곡의 노래, 수천 편의 영화와 TV 프로그램 및 잡지 섹션, 60만 개의 애플리케이션과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