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와 상급자 위한 다양한 게임 모드로 구성돼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Wii전용 소프트웨어 'K-POP DANCE FESTIVAL(케이팝 댄스 페스티벌)'을 오는 4월 25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케이팝 댄스 페스티벌'은 케이팝을 소재로 한 Wii 전용 댄스 게임 소프트웨어다.

80년대 최고의 댄스곡이었던 소방차의 '어젯밤 이야기', 서태지와 아이들의 '난 알아요'를 비롯해, 비스트의 '아름다운 밤이야', 최근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싸이의 '강남스타일' 까지 수록곡 모두 친숙한 댄스가요로 구성돼 있다.

'마법천자문DS'의 개발사로 잘 알려진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최초로 Wii용 소프트웨어를 독자적으로 개발했으며, K-POP을 소재로 이번 작품에서도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선보였다.

초보자도 쉽게 음악과 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새로운 시스템인 가이드모드뿐만 아니라, 중급자를 위한 넥스트 댄스모드, 상급자를 위한 프로페셔널모드가 있어 10대 어린이부터 부모세대인 40~50대까지 온 가족이 함께 K-POP 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Wii 리모컨을 한 손에 들고 리듬에 맞춰 동작을 따라 하기만 하면 누구라도 최신 유행인 커버댄스를 즐길 수 있다. 국민댄스게임 다 함께 춤춤춤! '케이팝 댄스 페스티벌' 희망소비자가격은 43,000원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