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HD 해상도와 함께 향상된 제어와 편안함, 몰입 환경 제공


▲ 와콤의 'Cintiq 13HD(신티크 13HD)'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은 Cintiq(신티크) 액정 태블릿 제품군에 Cintiq 13HD(신티크 13HD)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디자인, 미술, 이미지 편집과 같은 창조적인 전문가를 위해 13인치 풀 HD 화면,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 편리한 설치, 조절 가능한 스탠드, 스크린 위에 직접 작업할 수 있도록 향상된 펜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Cintiq 13HD는 소형의 슬림한 디자인과 함께 맥(Mac)과 PC 모두에서 쉽게 설치, 이용할 수 있다. 편안함을 위해 Cintiq 13HD의 스탠드는 사용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4가지의 설치 옵션(평평하게, 22도, 35도, 50도, 탈부착가능)을 선택할 수 있다.

뛰어난 HD퀄리티의 화면
아티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포토 그래퍼와 같은 전문가들을 위한 Cintiq 13HD의 최고 수준의 화면은 사실과 거의 흡사한 색상 퀄리티를 위해 1,670만 가지의 색상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와이드 형태의 Full HD LED 화면은 특히 복잡한 그래픽 작업에 유용하도록 178도의 넓은 시야각과 1920x1080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최고의 Cintiq 경험
와콤의 모든 액정 태블릿과 마찬가지로 Cintiq 13HD는 몰입감과 매끄러운 작업 과정을 위해 사용자가 화면 위에 직접 작업함으로써 자연스러움을 느끼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롭고 향상된 무선 무건전지 프로 펜(Pro Pen)은 향상된 펜 성능, 우수한 안정감, 정밀함과 관리기능을 제공한다. 2048 압력레벨과 함께 민감하게 기울기를 감지해 정밀한 작업에 최적화 됐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Cintiq 13HD에는 프로 펜과 여분의 펜심, 그 밖에 아티스트가 작업 시 필요한 것들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한 편리한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작업 흐름과 생산성을 더 향상시키기 위해 자주 사용되는 단축키 명령은 4개의 사용자 설정이 가능한 익스프레스키, 토글링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바로 가기 기능을 활용해 키보드 의존성을 최소화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신제품 외에도, Cintiq 액정 태블릿은 각각의 작업 특성과 요구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Cintiq 22HD, Cintiq 24HD, Cintiq 24HD터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와콤 아시아퍼시픽 마케팅 매니저 존 드 올데(John de Olde)는 "Cintiq 13HD가 전문가들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기능과 함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모든 Cintiq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Cintiq 13HD는 모든 작업 환경에서 완벽하게 몰두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펜 스크린 경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