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 지역 대학생 20명이 5개월 에이수스 PC홍보 활동


▲ 에이수스는 지난 15일 에이수스코리아 서비스 센터 로얄클럽에서 글로벌 대학생 프로젝트인 ACE(ASUS Campus Elite) 3기 발대식을 가지고 5개월간의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에이수스는 지난 15일 에이수스코리아 서비스 센터 로얄클럽에서 글로벌 대학생 프로젝트인 ACE(ASUS Campus Elite) 3기 발대식을 가지고 5개월간의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ACE 3기는 1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약 5개월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서울, 경기 등 다양한 전공의 전국 대학생들의 뜨거운 모집 열기 속에서 14: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적으로 선택된 20명은 5명씩 4팀으로 나뉘어 에이수스 코리아의 마케팅 활동을 직접적으로 경험하게 된다.

또한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PC 강의, ACE가 다니고 있는 학교에서 진행하는 캠퍼스 투어 기획과 진행, 나만의 조립 PC를 만드는 DIY PC 캠프 등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이 날 발대식에서는 에이수스코리아 마케팅팀 곽문영 팀장이 개회사를 맡아 ACE 3기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고 에이수스 브랜드 소개와 가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ACE 프로그램의 소개 등이 이어졌다.

ACE 3기는 프로그램 활동 기간 동안 에이수스 정품 마더보드 및 그래픽 카드 제공, 에이수스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참가자에게 대상 수상 및 ACE 프로그램 수료증을 증정할 예정이며, 그 외에도 입사 지원 시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