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에게 신학기 선물 3종 세트 증정





한국엡손(대표 스즈키 모토시)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대학 및 직장 새내기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무한 페스티벌'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정품 잉크탱크 시스템이 탑재된 엡손 프린터 L 시리즈(L110, L300, L210, L350, L355, L555 등 6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OK캐시백 포인트, 새내기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서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식 전문 사이트 예스폼 1개월 이용권 그리고 엡손 사진 출력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광택용지 등 신학기 선물 3종 세트가 증정된다.

흑백 전용 고속 프린터 M 시리즈(M105, M205 등 2종)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OK캐시백 포인트와 예스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OK캐시백과 예스폼 무료 이용권의 경우 제품 구입 후 홈페이지에서 적립하거나 신청을 하면 받을 수 있다.

엡손의 정품 잉크탱크 시스템은 기존 잉크 카트리지 형태의 제품과 달리 각 색당 70ml를 주입할 수 있는 대용량 잉크 공급 장치를 외부에 장착해 한 번 잉크 주입만으로 대량 출력이 가능하다.

한 번 구매만으로 최대 1만2천장까지 출력할 수 있어 비용절감이 필요한 대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엡손은 스캐너 구매고객들에게 태블릿PC용 고급 클러치백을 증정하는 '스타일리시 이벤트'와 레이저프린터 구매고객들에게 OK캐시백을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적립해주는 '엡손이 응원합니다' 이벤트도 각각 3월 말과 4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엡손 서치헌 이사는 "잉크 소모품 비용에 대한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정품 잉크탱크 시스템은 확실한 해결책이 될 제품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히 출력량이 많지 않은 대학생들이나 소규모 사업장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