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데이터센터(대표 남영우 www.kidc.net,)는 서버호스팅 서비스 개편을 시행하고 오늘부터 10월 4일까지 ‘더블 업그레이드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개편으로 기존의 서버호스팅 서비스에 자체 개발한 통합관리 솔루션인 IMS(Integrated Managed Service)를 적용, 서버와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까지 통합관리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의 시스템 수준과 사업 성격에 따라 방화벽과 안티바이러스 등의 보안서비스와 백업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5가지 레벨(Business, Business Pro, Secured, Secured Pro, Secured Premium)로 서비스를 구분해 고객들이 요구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더블 업그레이드 찬스’ 이벤트를 실시해 기본 서버호스팅을 신청한 고객에게 2단계 상위 레벨인 Secured 서버호스팅의 네트워크 및 방화벽 서비스를 제공하고, 리눅스 ASP 무상제공, 설치비 면제 등의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KIDC 이윤석 호스팅사업팀장은 “서버 등 장비위주로 서비스 되고 있는 현재의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향후 유틸리티(Utility) 호스팅, 또는 애플리케이션 호스팅의 개념으로 확대, 장기적인 관점에서 새로운 호스팅시장을 개척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