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하드드라이브.미모패드.뱀부 스타일러 등

3월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달콤한 화이트데이!

연인은 물론 소중한 가족이나 친구에게 그 동안 고마웠던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어서 더욱 설레고 기다려지는 날이기도 하다.

어느 날보다 특별한 화이트데이에 딱 맞는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화이트데이만큼 특별한 기능을 가진 IT기기들의 선물들에 주목해보자.

그 어떤 선물 아이템보다도 화이트데이를 빛나게 해줄 것이다.


▲ 씨게이트 '와이어리스 플러스'



여행 사진, 동영상 등 연인끼리만 보고 싶은 자료를 언제 어디서나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방법!

무선 하드 드라이브 씨게이트 와이어리스 플러스(Seagate Wireless Plus)만 있다면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

와이어리스 플러스는 자체 와이파이(Wi-Fi) 네트워크를 생성하기 때문에 와이파이(Wi-Fi) 네트워크에 연결이 가능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를 통해 장소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저장된 콘텐츠 혹은 파일을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사용에 따른 비용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연인이 떨어져 있어도 최대 8대까지 동시에 전송할 수 있기에 각자 와이어리스 플러스에 접속하여 저장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최대 10시간 까지 지속되는 배터리를 장착하여 외부에서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으며 1TB의 넉넉한 용량으로 원하는 콘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 에이수스 '미모패드'



각종 IT기기들의 신제품 출시 홍수 속에서 최신 IT기기에 대한 남녀노소 모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서, 뛰어난 성능과 부담 없는 가격이라는 두 가지 필요조건을 모두 갖춘 제품인 에이수스 미모패드(ASUS MeMO Pad™)를 추천한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7인치 사이즈와 다이아몬드 패턴의 마감 처리로 선물 받는 사람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줄 수 있는 미모패드는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운영체제와 1GHz VIA WM8950 CPU 및 Mali-400 GPU를 탑재하여 원활한 웹 브라우저 경험에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1024 x 600 해상도의 10 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하는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는 야외에서 밝고 선명한 화면을 보여줄 수 있으며 소닉마스터(SonicMaster) 및 맥스오디오(MaxxAudio)로 최상의 사운드까지 즐길 수 있다.


▲ 와콤 '뱀부 스타일러스'



아이패드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아이패드와 관련된 액세서리들도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이패드용 펜 액세서리인 와콤 뱀부 스타일러스(Wacom Bamboo Stylus)는 아이패드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6가지 색상으로 주목 받고 있다.

뱀부 스타일러스는 경쟁사 제품 대비 제품 대비 펜심이 25% 정도 가늘고 정교하게 설계돼 펜촉의 정확도를 높였으며, 균형 잡힌 펜의 무게와 안정적인 필기감을 제공한다.

아이패드에서 자유롭게 자료편집, 드로잉, 스케칭 등이 가능한 제품으로 아이패드를 소지한 지인에게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 젠하이저 '모멘텀'



최근 IT기기 사용자들은 대부분 태블릿, 스마트폰 등 휴대용 모바일 기기를 하나쯤 소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의 음악이나 영화, 강의 등 사운드를 접하는 시간도 증가하고 있으며 사운드 퀄리티에 대한 사용자들의 니즈 역시 강해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최적의 선물 아이템은 바로 젠하이저 모멘텀(Sennheiser MOMENTUM)! 모멘텀은 세련된 외관과 동시에 선명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보장해주는 제품으로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또한 미니멀한 멋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와 고급 소재로 최상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