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성장 도와주는 다양한 '쿠폰 시스템' 도입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모바일 SNG '바이킹아일랜드 for Kakao' 9일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는 나만의 섬을 가꾸고, 친구들과 서로의 섬을 오가며 매일 특별한 섬마을 라이프를 즐기는 모바일 SNG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간의 교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친구 목록 개선과 단 한번의 동작으로 친구와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원터치' 기능 등 전체적인 유저인터페이스(UI)를 개선했다.

또한 최고 레벨을 60으로 상향하고 다양한 건물이 있는 알바 전용 NPC 섬 '알바랜드', '요거트샵', '버섯집' 등 신규 건물과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약 200여 개의 퀘스트 추가 등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 새로운 재미를 선사해줄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특히 쿠폰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보물상자 쿠폰'과 알바 신청 시 경험치 획득량이 대폭 증가하는 '알바 경험치 쿠폰',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도와줄 '저레벨 알바 쿠폰' 등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변신을 기념해, 일정 레벨에 도달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레벨업 이벤트'와 2배의 경험치 및 골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쿠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