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 기반 데스크톱과 18.4인치 안드로이드 젤리빈 태블릿 PC 모두 사용 가능





에이수스는 탈착형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올인원 PC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AiO'를 8일 공개했다.

'ASUS 트랜스포머 AiO'는 원터치 버튼으로 운영체제를 윈도우 8과 안드로이드로 전환해 사용자가 원하는 환경을 쉽고 빠르게 구현해주는 스마트한 18인치 올인원 PC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AiO 데스크톱 모드 – 리모트 데스크톱 모드 – 안드로이드 태블릿 모드 등 총 3가지로 사용자가 원하는 타입의 운영체제와 사용조건을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SUS 트랜스포머 AiO는 최신 윈도우 8용 플랫폼 인텔 3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데스크톱 PC 스테이션과 안드로이드 4.1 젤리빈을 탑재했다.

엔비디아 테그라 3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탈-부착이 가능한 18.4인치의 디스플레이로 이루어져 있는 트랜스포밍 올인원 PC다.

ASUS 트랜스포머 AiO는 사용자에게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올인원 설계로 태블릿 PC의 유연한 모바일 경험과 데스크탑의 강력한 성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18.4인치의 LED 디스플레이는 1080p full HD 해상도를 자랑하며 10 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해, 화면 위에서 손을 자유롭게 움직이며 더욱 직관적으로 작업을 할 수 있게 해준다.

IPS 패널을 채택해 더욱 밝아지고 선명한 이미지를 상하좌우 178도 각도에서도 동일하게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