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감도와 맑은 음색 구현이 특징


▲ BA 드라이버 탑재한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



휴먼웍스는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모델명 FIX XE-701)'을 정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은 고급 이어폰에 주로 사용되는 BA(Balanced Armature) 드라이버를 사용해 높은 감도와 맑은 음색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별도의 에이징이 필요 없는 하이파이 오디오 기능을 적용해 뛰어난 해상력과 폭넓은 음역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음 차단 기술을 통해 깊이 있는 사운드를 선사해준다.

특히,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에는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영구자석인 네오디움 자석이 유닛에 적용돼 일반 페라이트 자석을 사용하는 이어폰보다 8배 이상의 내구성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의 품격을 한껏 높여준다.

FIX 브랜드를 총괄하는 ㈜휴먼웍스 김형광 본부장은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은 높은 품질의 사운드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아울러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의 출시가 독일과 일본산 제품이 국내 이어폰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지금의 시장 분위기를 바꾸는 동시에 국산 이어폰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