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체험존 운영 및 스마트PC, 갤럭시 노트 10.1 등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스마트강좌



삼성전자는 대학교 개강을 맞아 3월 5일부터 7일까지 부산 동아대에서 학생들을 위한 스마트 강좌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삼성전자의 최신 IT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익스피리언스 스퀘어'의 일환으로 평소 PC사용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유익한 정보들로 구성됐다. 스마트 강좌는 삼성 ATIV 스마트PC의 제품 소개 및 사용법 설명과 윈도우 8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강의로 꾸며졌다.

페이스북과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을 하고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스마트 강좌에 참석한 전원에게는 Office 2010 H&S PKC가 선물로 증정된다. 학생들을 위한 스마트 강좌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대전 충남대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제품 체험 부스 운영 및 스마트PC 스피드퀴즈, 갤럭시 노트 10.1 초상화 그려주기, 갤럭시 카메라 사진 촬영 이벤트도 함께 펼쳐졌다. 또한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주요 제품을 활용한 S 밴드의 연주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스마트PC를 활용한 Win8 강좌는 온라인에서 진행중인 S 아카데미 가상 캠퍼스 이벤트의 오프라인 강의로 IT제품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위해 준비됐다"며, "이번 강좌는 삼성 ATIV 스마트 PC를 직접 사용해보고 Win8 기능에 대해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