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과 서비스를 동시에 만족시킨 성과 유지해


▲ 신도리코 제품을 탄생시킨 '신도리코 R&D센터' 전경



신도리코(대표 우석형)는 한국능률협회가 주최하는 '2013 제15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조사'에서 2년 연속 복사기 부문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신도리코는 이로써 총 10회의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었다.

이번 브랜드 파워 복사기 부문 1위 선정은 좋은 제품과 좋은 서비스를 위한 신도리코의 노력이 반영된 결과다.

신도리코의 신제품 시리즈(A400, M400, N700시리즈)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어워즈', 미국의 '굿 디자인 어워즈'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고, 미국의 사무기기 평가기관인 바이어스랩(Buyers Laboratory, Inc.)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등 국제적으로 제품의 품질을 인증 받았다.

신도리코는 서비스적인 측면도 간과하지 않았다. 그 결과 국내에서는 이미 150여 개의 금융기관 및 대기업에 오피스솔루션을 구축했고, 전국 500여 개의 서비스 대리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중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영업∙서비스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 번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돼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 받는 신도리코의 브랜드를 꾸준히 지켜나가겠다"며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