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10주년과 그래픽카드 누적 판매량 500만장 돌파를 기념하는 연속 이벤트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창사 10주년을 기념하는 릴레이 이벤트 2탄으로 그래픽카드 벤치마크 유틸리티인 '3DMARK Advanced Edition'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월부터 월 단위로 펼쳐지고 있는 릴레이 이벤트는 이엠텍아이엔씨의 창사 10주년과 더불어 10년간 그래픽카드 누적 판매량 500만장 돌파라는 성과를 자축하는 의미로 진행되고 있다.

▲ 이엠텍아이엔씨는 두 번째 이벤트로 제품 구매 고객에게‘3DMARK Advanced Edition’을 증정한다.





첫 번째 릴레이 이벤트였던 XENON 브랜드 그래픽카드 구입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한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또 하나의 대표 브랜드인 HV의 그래픽카드 GeForce GTX 660 이상 기종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올 해 새로 선보인 그래픽카드 벤치마크 유틸리티 '3DMARK'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어드밴스드 에디션(Advanced Edition) 등록 코드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행사 대상 제품 구입 후 구입 영수증을 사진 찍거나 스캔하여 이엠텍아이엔씨의 행사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등록 코드와 사용 방법을 회신 받을 수 있다. 2013년 3월 1일자 구입 영수증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이엠텍아이엔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엠텍아이엔씨의 오병찬 홍보팀장은 "지난 10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한 것은 이엠텍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있었기 때문이며, 그동안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약소하게나마 고객들을 위한 잔치를 마련하고 있다. 탄탄하게 쌓아온 신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차별화 된 마케팅과 고객 서비스로 국내 토종 브랜드의 자존심을 지켜나가겠다."라고 취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