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통합시스템 구축으로 구성원 역량 및 경쟁력 강화

화이트정보통신(김진유 대표)은 KTDS의 'HRCMS'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구축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
KTDS는 경영환경의 변화에 따른 인적자원관리의 중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채용 시부터 직원들의 자율적인 경력개발 활동 및 이동배치, 교육과 연계된 자기개발 등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통합시스템의 구축을 통해 직원성장을 도모하여 조직, 구성원의 역량 및 경쟁력 강화에 필요성에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됐다.

이번 사업은 채용포탈, 역량/Skill-Set, Skill-Inventory, 교육관리, Informal Learning 등으로 구축됐으며,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고, 임직원의 직무/역량 관리를 체계적이고 손쉽게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이 구현됐다.

이를 통해 체계적인 직무/역량 관리에 따른 필요한 인재를 양성할 수 있고, 경영비전, 전략실현 및 의사 결정에 필요한 인사관리 업무가 가능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사업의 책임자인 화이트정보통신 김석환 PM은 "본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은 다양한 직군의 임직원들이 혼재되어 있는 기업에서, 전사적으로 인사업무 흐름을 체계화 하고, 인적자원 역량 관리 강화에 대한 가시성과 통찰력을 갖추기 위한, 인적자원 관리시스템을 구축 하였다."라며, 화이트정보통신은 HR솔루션 부문에서 앞선 프로세스 및 기능과 다양한 레퍼런스 및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사업목표를 달성해 나갈 수 있는 최적의 전략적 인사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