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초대 이벤트로 각종 아이템 사용에 필요한 캔디 선물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은 자회사 조이맥스(대표내정자 김창근)의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캔디팡 for Kakao' 2.0 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대대적인 개편을 거쳐 선보인 '미션 모드'는 화면 상단에 표시되는 색상의 블록을 50개 터뜨릴 경우 무지개 블록이 생성되는 것으로 이를 터뜨리는 순간부터 기존 대비 10%의 추가 점수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첫 보너스 획득 이후에도 새로운 미션 블록이 연이어 등장함으로써 최대 100%까지 점수 혜택을 선물해 이전 캔디팡 for Kakao에서 느꼈던 터지는 재미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새로운 모드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미션 블록의 수를 절반으로 줄여 2배 빠르게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는 '2배 미션' ▲4가지 색깔의 블록만 나타나 쉽게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4색 모드' ▲피버 모드가 20% 추가 보너스와 함께 시작되는 '슈퍼 피버' 등 신규 아이템들도 대거 선보였다.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캔디팡 for Kakao로 친구를 초대하거나 최근에 플레이 한 적이 없는 No Score 상태의 이용자에게 프리미엄 하트를 보낼 경우, 각종 아이템 사용에 필요한 캔디를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캔디팡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