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블루투스 ‘이지-스위치’ 키보드 출시


▲ 로지텍 블루투스 이지-스위치 키보드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용 키보드인 '로지텍 블루투스 이지-스위치 키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로지텍 블루투스 이지-스위치 키보드는 로지텍의 이지스위칭 기술이 적용되어있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맥에서 이메일을 쓰다가 아이패드에서 노트를 작성하고, 아이폰으로 문자 메시지에 답장할 수 있는 등 대표적인 3대의 애플장치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로지텍 이지스위칭 기술이 적용으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맥, 아이패드, 아이폰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이 키보드는 커맨트(Command), 밝기조절(Brightness), 미션 컨트롤(Mission Control)등 전용 키를 통해 맥 사용자들에게 친숙한 레이아웃을 제공하며, 슬림한 디자인과 알루미늄 마감은 맥, 아이패드 및 아이폰과 잘 어우러진다.

이 키보드는 백라이트 자판을 제공, 조명이 어두울 때나 야간에도 쉽게 자판을 읽을 수 있어 어떤 환경에서도 타이핑이 가능하다. 또한 동작 감지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손이 자판에 접근하면 자판에 불이 들어오며 실내 조명 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어두워지거나 밝아져 전원을 절약할 수도 있다.

로지텍 소비자 컴퓨팅 플랫폼 브랜드 개발 부사장 마이크 컬버는 "로지텍 이지-스위치 키보드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애플장치들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이 키보드의 세심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전력관리 기능은 장치사용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