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속 실제 장수와 무기 등장, 삼국대전·동맹 전쟁 등 흥미 요소 살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소셜 네트워크 전략 RPG 신작인 '진삼국지'를 국내 오픈 마켓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진삼국지'는 게임빌이 FM스튜디오(대표 양승용)와 손잡고 선보인 이 게임으로, 특유의 전략과 육성의 재미가 장점이다.

특히 삼국지 속 실제 장수와 무기가 등장하고, '삼국대전'과 '동맹전쟁' 등 다이내믹한 흥미 요소가 탑재되어 있다.

회사측은 이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위, 촉, 오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삼국지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혔다.

유저는 태수가 되어 군량을 비축하고, 막강한 병사를 육성, 병과를 연구하는 등 스마트폰 게임 특유의 맛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운영 시스템을 만끽할 수 있다.

1시간마다 새롭게 아이템이 업데이트 되는 암시장 시스템을 통해 '청룡언월도', '장팔사모' 등 실제 삼국지 속 무기와 장수를 얻을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회사측은 다른 성을 공격해 얻은 속국에 세금을 징수하는 시스템, 친구들과의 동맹을 통한 방어 시스템 등 24시간 동안의 '삼국대전', 치열한 '동맹전쟁'을 통한 진정한 전투의 맛도 빼놓을 수 없는 기대 요소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