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 당첨자에게 TV 캠 HD 2대 증정, 전 구매 고객에게는 웹캠 증정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새해를 맞아 2월 14일 까지 로지텍 TV 캠 HD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연 응모 이벤트의 경우 행사기간 내 로지텍 홈페이지(www.logitech.co.kr)를 방문해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 및 지인과 더욱 가까워지고 싶은 자신의 사연을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2명에게는 TV로 화상통화가 가능한 로지텍 TV 캠 HD를 2대씩 증정한다.

또한 로지텍은 행사 기간 내 로지텍 TV 캠 HD를 온·오프라인 판매점 및 로지텍 eStore에서 구입하는 전 고객에게 로지텍 HD 웹캠 C270을 증정한다.

한편 로지텍 TV 캠 HD는 스카이프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컴퓨터 없이 TV 에 연결이 가능하며 설치 및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 이 제품에는 리모컨이 포함되어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태블릿, 스마트폰, 컴퓨터 및 HDTV 등 다양한 플랫폼의 스카이프 사용자와 통화가 가능하다.

로지텍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컴퓨터가 필요 없이 거실 소파에 편히 앉아서 TV로 화상통화를 가능하게 해주는 TV 캠 HD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기쁜 소식을 함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신년을 맞이하여 멀리 떨어진 가족 및 지인과 일상을 더욱 생생하게 공유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