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적인 G러닝 프로그램 ‘토크리시’ 콘텐츠 제공





다음은 어린이 포털 키즈짱이 온라인 영어 회화 서비스 '토크리시'의 채널링 오픈을 기념하여 다음달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드리머스에듀케이션이 자체 개발한 '토크리시'는 영어 회화 교육에 게임을 접목시킨 새로운 개념의 G-러닝 프로그램으로, 1년 동안 뉴욕에서 생활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240개의 상황을 통해 4,000여 개의 실전 문장을 공부할 수 있다.

특히 애플의 시리(Siri)에 사용 된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해 이용자가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면서 실제 원어민과 대화하듯 영어 화화를 연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키즈짱에 오픈한 '토크리시(http://talklish.kids.daum.net/)'는 다음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약관 동의 및 인증 절차를 거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다음은 새해 영어 회화 공부를 하기로 마음 먹은 이용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내달 12일까지 '작심 3일', '작심 3개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주일간의 무료 체험 기간 중 3일 이상 접속하면 접속하면 '작심 3일'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토크리시 1년 패키지', '30일 이용권', '바나나우유'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토크리시 90일 이용권'을 구매하면 토크리시 바이블 1,2,3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다음 이준걸 디지털컨텐츠기획팀장은 "이번에 오픈한 '토크리시'를 통해 키즈짱 이용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영어 회화를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음 '키즈짱'은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 키즈짱은 '안전하고 유익한 어린이 놀이 포털'이란 슬로건 아래 어린이 학습을 포함한 게임, 유아, 재미 등에 관한 양질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키즈짱이 자체 개발한 유아 학습/놀이 콘텐츠를 비롯해 인기 캐릭터 동영상, EBS 유아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키즈짱 모바일웹(m.kids.daum.net)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