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에서 LG 스마트 전자 제품 최대 40%까지 할인 구매 가능





LG전자는 고객들의 삶을 더욱 스마트하게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라이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획적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31일까지 실시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LG전자의 스마트 가전 제품을 한곳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포켓포토, 키즈패드, 미니빔 등 LG전자가 최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부터 외장하드, 이어폰, 모니터 탭북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LG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총 11종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LG 키즈패드는 홈쇼핑 판매시 조기매진과 완판을 기록했던 제품으로 유해 콘텐츠 위험이 없고 사용시간도 조절이 가능한 유아전용 제품이다.

또한 LG전자 포켓포토 '포포'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나 NFC(근거리 무선통신)로 기다림 없이 바로 인화할 수 있는 모바일용 초소형 프린터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원하는 대로 바로 인화할 수 있어 편리하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자사 제품으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오픈마켓, 쇼핑몰, 소셜커머스 등의 다양한 채널과 연계해 지속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스마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