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생중계 및 녹화중계 시청 가능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이하 EPL)의 '박싱데이' 기간 동안 펼쳐지는 주요 경기를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HD 고화질로 중계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스포츠(http://sports.media.daum.net)는 지난 26일부터 1월 3일까지 약 3일 간격으로 경기를 치르는 EPL '박싱데이' 기간 의 주요 경기를 PC에서 2Mbps HD 고화질 팟플레이어 및 700Kbps 일반화질, 모바일웹(http://m.daum.net)에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wi-fi 800Kbps(3G 300Kbps)으로 생중계를 한다.

모바일에서는 지난달 선보인 'Daum'앱 고화질 중계를 통해 800Kbp의 고화질 생중계, 1.5Mbps HD 고화질 생중계한다. 'Daum'앱 고화질 생중계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OS 4.0 버전 이상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2012-2013 시즌 EPL 전 경기를 즐길 수 있는 EPL 다시보기 및 특집 영상, 경기 기사, 칼럼 등의 관련 콘텐츠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EPL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시보기 서비스의 경우 PC, 모바일웹, 모바일 'Daum'앱을 통해서 제공된다.

한편, '박싱데이'는 박지성과 기성용이 뛰고 있는 EPL에서 크리스마스를 기점으로 연초까지 팀당 평균 3일에 한 번 꼴로 시합을 벌이는 힘든 일정을 통칭하는 말이다. 기성용 선수의 스완지시티는 12월 30일 0시(이하 한국시간) 풀럼, 1월 2일 0시 빌라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박지성 선수의 퀸즈파크 레인저스는 12월 31일 1시 리버풀, 1월 3일 4시 45분 첼시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