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우희의 스마트폰 53만1천원 최고 낙찰가 기록, 총 수익금 670만원


▲ 팬택은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베가 브랜드 사이트(www.ivega.co.kr)에서 진행된 유니세프 Schools for Asia 캠페인 기금 마련 ‘러브 앤 드림(LOVE & DREAM) 스타폰 경매’ 행사를 통해 총 670만원의 수익금을 얻었다고 28일 밝혔다.



팬택은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베가 브랜드 사이트(www.ivega.co.kr)에서 진행된 유니세프 Schools for Asia 캠페인 기금 마련 '러브 앤 드림(LOVE & DREAM) 스타폰 경매' 행사를 통해 총 670만원의 수익금을 얻었다고 28일 밝혔다.

스타폰 경매를 통해 모금된 수익금 670만원은 유니세프에서 진행하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사용되며, 1월 중 유니세프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톱스타 34명이 사용하던 베가 스마트폰을 구입하기 위해 약 2,500여 명의 누리꾼들이 참여했다.

특히, 최고 낙찰가 53만1천원을 기록한 스마트폰은 인기그룹 '달샤벳' 멤버 우희의 '베가S5 (IM-A840S)'였다.

우희의 스마트폰 이외에도 미쓰에이 민의 '베가 S5'가 46만원에 낙찰되는 등 톱스타 34명이 직접 사용하던 베가 스마트폰이 경매를 통해 새로운 주인을 찾게 됐다.

최종 낙찰자에게는 스타들이 직접 사용하던 스마트폰과 함께 애장품 및 베가 R3 광고와 포스터 촬영 시 사용됐던 소품이 제공된다. 특히, 스마트폰에 스타들이 평소에 생활하면서 찍은 '셀카' 등이 담겨 있어 이들 스타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은 스타의 일상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9회째를 맞은 '스타폰 경매' 행사는 톱스타들이 기증한 팬택 휴대폰을 경매에 올려 네티즌의 참여로 펼쳐지는 행사다. 팬택은 매년 이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 불우 이웃을 돕고 톱스타의 휴대폰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