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닷컴에서 선착순 고객 5백 명 대상 추가 2만2천원 부담 시 구매 가능


▲ KT는 ‘갤럭시 노트2’ 구매가격에서 2만2천원을 추가 부담할 시, 5만5천원 상당의 피부수분 측정기와 ‘클라란스(CLARINS)’ 사의 고급 스킨케어 제품을 함께 드리는 패키지를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5백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KT(회장 이석채)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2(SHV-E250K)' 구매가격에서 2만2천원을 추가 부담할 시, 5만5천원 상당의 피부수분 측정기와 '클라란스(CLARINS)' 사의 고급 스킨케어 제품을 함께 드리는 패키지를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5백대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최신 인기모델인 '갤럭시 노트2'와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실시간 관리할 수 있는 피부수분 측정기를 함께 가질 수 있어 여성고객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KT는 기대하고 있다.

피부수분 측정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PI' 앱을 무료로 다운 받은 후, 갤럭시 노트2의 이어폰 단자와 연결해 바로 이용 가능하다. 갤럭시노트2를 비롯한 다양한 스마트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KT는 이번 피부미용 제품에 이어 스마트기기 관련 다양한 업체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