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핵심 콘텐츠 만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페이지 오픈





유아교육전문 대표기업 베네세 코리아(대표 손창범)는 모바일 아이챌린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2013년 1월 10일(목)까지 SNS에 모바일 아이챌린지 오픈 소식을 알리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NS 이벤트는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다음 요즘 등의 SNS에 모바일 아이챌린지 오픈 소식을 올리는 것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들 가운데서는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10명), CGV 영화 예매권(20명), 스타벅스 커피(50명), GS25 초코 빼빼로(100명) 등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챌린지 웹 홈페이지에 모바일 아이챌린지에 대한 댓글을 다는 회원들에게는 던킨도너츠(100명), 아이챌린지 마일리지 100포인트(전원) 등의 선물이 준비 돼 있다.

이번 모바일 아이챌린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기획한 베네세 코리아 웹팀 김범창 팀장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의 사용이 늘어나고, 스마트러닝이 보급되는 추세를 따라 아이챌린지의 모바일 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모바일 아이챌린지를 통해 보다 많은 회원들이 좀 더 편리하고, 친근하게 아이챌린지를 만나게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바일 아이챌린지는 기존의 웹 아이챌린지가 제공하던 아이챌린지의 핵심 콘텐츠를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페이지다.

특히, 각 IPTV 및 케이블, Daum 키즈짱을 통해 방영 중인 교육용 애니메이션 '내 친구 호비' 전 편을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 예정에 있다. 모바일 아이챌린지는 QR코드 접속 및 인터넷 검색, URL 입력 등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할 경우, 직접 모바일 아이챌린지에 접속할 수 있는 주소가 적힌 SMS를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