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먼트케이스사 아이폰5용 케이스 한정판 모델 ‘로닌’, ‘블랙 옵스’ 선보여


▲ 라츠(대표 박창진)는 아이폰5 사용자들을 위해 미국 엘레먼트케이스사의 한정판 모델 2종을 국내에 독점 수입하여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엘레먼트케이스 '블랙옵스(Black Ops)'



라츠(대표 박창진)는 아이폰5 사용자들을 위해 미국 엘레먼트케이스사의 한정판 모델 2종을 국내에 독점 수입하여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라츠가 아이폰5 출시를 기념해 선보였던 엘레먼트케이스사의 '섹터(Sector)5'에 이어 추가로 선보이는 케이스는 '로닌(Ronin)'과 '블랙 옵스(Black Ops)'다. 모두 엘레먼트케이스社의 최고급 라인이자 한정판 모델로, 라츠를 통해 국내서 처음으로 공식 판매된다.

'로닌'은 천연 목재의 질감을 살려 이국적인 느낌을 준다. 여기에 알루미늄, 니켈과 같은 금속 소재로 마무리해 클래식한 세련미를 더했다. '블랙 옵스'는 미국의 유명 밀리터리 아이템 제작사인 'VZ Grip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케이스다. '섹터5'의 기본 프레임에 VZ Grips에서 제작한 후면 보호 커버, 권총집을 연상시키는 전용 파우치를 제공해 강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다.

엘레먼트케이스사의 한정판 모델 구입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라츠의 '로닌'과 '블랙 옵스' 출시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국내에서 구입하려면 해외 판매 사이트를 통해야 하고, 제품을 받기까지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등 많은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기 떄문이다. 공식판매원 라츠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은 이러한 번거로움을 덜게 됐다.

한편, 라츠는 지난 11월 선보였던 '섹터5'의 3개 색상을 신규 출시했다. 앞으로도 엘레먼트케이스사의 다양한 제품을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엘레먼트케이스사의 '로닌'과 '블랙 옵스'는 라츠 온라인샵(www.lotsshop.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