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디어사 인기 캡처 보드 3총사 고객 감사 이벤트... 내달 13일까지 진행


▲ 에버미디어 캡처보드 시리즈



UD 및 HD 영상 재생기, HDMI 분배기, 유무선공유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영상/통신 전문기업 디지털존(대표 심상원•전정우)은 연말을 맞이해 대만 에버미디어사의 에버미디어 캡처보드 3종에 대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에버미디어사의 인기 캡처 시리즈 3종('에버미디어 라이브 게이머 HD',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 '에버미디어 HD 캡처 프로')을 특별한 할인 가격으로, 제조사와 공동으로 준비하여 국내 소비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미디어 라이브 게이어 HD(AVerMedia Live Gamer HD)'는 PC에 장착하여, PC의 비디오 화면을 캡처하거나, 외부의 다른 PC 혹은 콘솔기기의 영상 등을 간편하게 최대 1080p로 캡처 및 다이렉트 스트리밍 방송이 가능한 제품이다. HDMI/DVI 입•출력 및 오디오 입•출력 단자를 지원해 비디오와 오디오의 입•출력이 가능하다. 하드웨어 압축 방식 설계와 빠른 PCI 익스프레스(Express) 방식 지원으로 낮은 시스템 리소스를 제공해 안정적인 캡처가 가능하다.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AVerMedia Game Broadcaster HD)' 제품은 다양한 입력 소스(HDMI/VGA/Component)신호를 최대 1080p로 녹화가 가능한 제품이다. 실시간 H.264 포맷 녹화가 지원되며, 아울러 제조사가 제공하는 미디어센터3D 비디오 소스 재생기능과 최신 캡처 소프트웨어(ReCentral)가 제공된다.

'에버미디어 HD 캡처 프로(AVerMedia HD Capture Pro)'는 HDMI 및 다양한 신호(Component.S-Video.RCA)를 최대 1080i로 캡처 할 수 있는 제품이다. LP브라켓 및 멀티 케이블을 제공한다.

'에버미디어 라이브 게이머 HD'는 29만7,000원에서 22만원, '에버미디어 게임 브로드캐스터 HD'는 19만8,000원에서 16만5,000원, '에버미디어 HD 캡처 프로'는 15만4,000원에서 13만9,000원으로 각각 특별 할인 판매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해당 제품 품절 시 행사는 종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존 유통사업부(02-702-0426)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존의 이우익 부장은 "디지털존은 연말을 맞이해 제조사와 공동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편의성을 겸한 캡처보드 시리즈에 대해 스페셜 할인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그 동안 가격 부담으로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