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까지 포그라이트 PA’로 DB문제 해결 방안 제시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대표 우미영)는 내년 1월 31일까지 단순 DB 모니터링의 한계에서 벗어나 효과적인 DB 성능 진단을 가능하게 해주는 '포그라이트 PA(Foglight Performance Analysis for Oracle)' 솔루션의 무료 컨설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사용자들이 겪고 있는 DB 성능 저하 발생, SQL 실행 내역 관리 요구, DB관리 비용 증가 등의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해 주고자 실시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기존 솔루션과는 달리 DB 성능 문제를 효과적으로 감지, 분석하여 튜닝 및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toad.co.kr/event/PA/eDM.html) 또는 퀘스트의 영업 대표를 통해 상담을 요청하면 DB 성능진단과 관련해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무료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는 ▲DB 운영 환경을 고려한 제품 설치 지원 ▲Performance Analysis for Oracle을 이용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성능 상태 확인 ▲실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성능문제 사례를 이용한 Performance Analysis for Oracle 사용자 교육 ▲방문 상담 및 제품 설치 시 기념품 증정 등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포그라이트PA는 DB 성능 문제에 대한 사전 감지와 사후 문제 원인 분석 및 재발 방지를 통해 사용자의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Smart Agent(Stealth Collect)를 통해 최소한의 부하로 Oracle SGA 정보를 모으거나 평균 초당 400번의 속도로 매우 짧은 시간의 트랜잭션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이를 다차원 및 교차로 분석하여 전문가 수준의 가이드를 자동으로 제공하고, 다양한 리포트를 간편하게 작성하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우미영 대표는 "포그라이트 PA는 갑작스런 DB 성능 저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DB 성능 분석 프로세스를 체계화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대안이 될 것"이라며, "경제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그라이트 PA을 통해 고객들은 DB 성능 진단과 분석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