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상품 리뷰 등록 시 '푹(pooq)' 1개월 무료 사용권 증정 이벤트


▲ ‘Daum TV’ 플랫폼 일체형 스마트TV인 ‘브릴리언츠 Daum TV Inside(www.brillianttstv.com, 이하 ‘브릴리언츠 스마트TV’)’는 지난 15일 G마켓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반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기 위해 25일부터 11번가(www.11st.co.kr)에 신규 입점 판매된다고 24일 밝혔다. 이미지는 브릴리언츠 Daum TV Inside



'다음 TV' 플랫폼 일체형 스마트TV인 '브릴리언츠 다음 TV 인사이드(www.brillianttstv.com, 이하 '브릴리언츠 스마트TV')'는 지난 15일 G마켓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반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기 위해 25일부터 11번가(www.11st.co.kr)에 신규 입점 판매된다고 24일 밝혔다.

'브릴리언츠 스마트TV'는 이번 11번가 신규 입점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온라인 판매가 59만 9천원에서 5만원 할인된 가격인 54만 9천원에 판매된다.

또한 구입 고객에게는 기본 리모콘 외에 별도 판매하는 7만 9천원 상당의 스마트 리모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브릴리언츠 스마트TV'의 스마트 리모콘은 플릭패드(Flick Pad), 쿼티(Qwerty)자판, 광학트랙패드(Optical Trackpad), 음성인식 기능 등 편리한 기능으로 스마트TV 사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제품 구매 후 31일까지 상품 리뷰를 등록하면 '푹(pooq)' 1개월 무료 사용권을 증정한다.

'Daum TV' 플랫폼이 탑재돼 있는 '브릴리언츠 스마트TV'는 TV 구입만으로도 키즈, 스포츠, 다음TV팟 등 3만 5천여 개의 'Daum TV' 콘텐츠를 월정액 없이 이용 가능하다. 기존 스마트TV보다 30% 이상 인하된 5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찾는다.

또한 기존 스마트TV의 느린 반응속도와 파일 호환성 등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것도 특징이다. 그래픽 코어를 탑재해 블루레이 수준의 고화질 동영상은 물론, PC에서처럼 거의 모든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MIMO WiFi 2.4G를 사용해 수신 감도를 2배 이상 강화, 무선 인터넷 환경에서의 편의성을 확보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브릴리언츠 관계자는 "지난 15일 첫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릴리언츠 스마트TV'를 11번가에서도 연이어 선보이게 됐다"며 "이 제품은 32인치의 보급형 사이즈로 특히 1인 가구나 개별 세컨드 TV를 원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A/S는 전국 107개 대우 루컴즈 A/S센터에서 가능하다. 이번 32인치 선 출시 이후 42인치, 47인치 등 지속적으로 신규 제품 출시가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