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아이덴티티마인더 ‘스트롱 포지티브’ 등급 획득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24일 계정 기반 정보보안 분석 기관 쿠핑어콜(KuppingerCole)이 최근 발표한 계정 프로비저닝(Identity Provisioning)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전 항목 '리더'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5개 핵심 분야에 걸쳐 총 22개 계정 프로비저닝 제품을 평가한 쿠핑어콜 보고서에서 CA 테크놀로지스는 ▲시장 ▲제품 ▲혁신 ▲전체 성능 측면에서 리더로 인정받았다.

특히 CA테크놀로지스 'CA 아이덴티티마인더(CA IdentityMinder)'는 보안 및 기능성 항목에서 '스트롱 포지티브' 등급을 받고 기능성, 통합, 상호운용성, 사용성 부문에서는 '포지티브' 등급을 획득했다.

CA 아이덴티티마인더는 고객 고유의 업무 역할 및 프로세스와 관련, 확장과 설정 변경이 자유로운 계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고서 작성자인 쿠핑어콜 설립자이자 수석 애널리스트 마틴 쿠핑어(Martin Kuppinger)는 "CA 테크놀로지스는 세계 최대 인프라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 CA 아이덴티티마인더 등 광범위한 계정 및 접근 관리(IAM) 제품을 공급한다. CA 아이덴티티마인더 최신 버전은 뛰어난 통합 기능과 함께 계정 프로비저닝 솔루션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쿠핑어는 또한 "CA 아이덴티티마인더 제품의 오랜 역사와 CA 테크놀로지스가 시장에서 차지하는 위상을 생각해볼 때 CA 아이덴티티마인더의 도입률이 높은 것은 당연하다. 현재 CA 아이덴티티마인더의 뛰어난 기능을 뒷받침해주는 다양한 CA 서비스 솔루션이 나와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 CA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이번 쿠핑어콜 보고서는 CA 테크놀로지스의 계정 관리 기능에 대한 비교우위를 여실히 증명한다. CA 테크놀로지스는 업계 분석 기관의 인정을 받은 포괄적인 CA 계정 및 접근 관리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으로 하여금 비즈니스 보안에 대한 강한 확신을 심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CA 테크놀로지스의 IAM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a.com/us/it-security-solutions.asp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