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 편리하고 직관적인 UI, 아이폰5 지원 등 스펙 업데이트


▲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대표 박은상·허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3.0 업데이트 버전의 상세 내용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대표 박은상·허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3.0 업데이트 버전의 상세 내용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3.0버전은 더욱 빨라진 속도와 편리하고 직관적인 UI를 구현해 사용자의 쇼핑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이폰5에도 지원되는 점도 눈에 띈다.

업데이트 세부내용으로는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UI구성 ▲매일 새로운 내 지역 상품 정보 제공 ▲오늘오픈/오늘마감/매진임박 상품 확인 가능 ▲PC웹에서만 제공되던 배송 추적 기능 추가 ▲카카오톡 공유하기 기능 제공 ▲실시간 인기상품 확인 가능 등의 내용을 포함한다.

3.0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업데이트된 위메프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구매자 전원에게 1천 포인트를 제공하고 업데이트된 앱을 다운받고 작성한 리뷰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와 위메프 1만포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위메프 하재욱 플랫폼실장은 "위메프 모바일앱에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이를 잘 활용한다면 고객들은 더욱 알뜰하고 절약적인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하기 위한 기능들이 위메프 앱에 계속 추가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