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상품 구매보다 15% 할인 판매 및 증정품과 무료 선물 포장 제공


▲ 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애플 마니아를 위한 필수 액세서리로 구성된 ‘홀리데이 기프트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엄 애플 액세서리 파트너 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애플 마니아를 위한 필수 액세서리로 구성된 '홀리데이 기프트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홀리데이 기프트 패키지는 남녀를 구분해 'For him'과 'For her' 두 종류이다. 무료 선물 포장과 특별 할인 15%까지 적용했다.

패키지 구성은 공통적으로 인케이스 캡슐 인이어 이어폰과 인케이스 로고 USB메모리가 들어간다. 이 외에 남자용 패키지는 천연 가죽 소재의 아이폰5 전용 '레더 스냅케이스', 여성용 패키지는 핑크색 팝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패드 미니 전용 '마키자켓'과 아이폰5 '메탈릭 스냅 케이스'를 각각 포함시켰다.

패키지 상품 외에 두 개 이상의 인케이스 제품 구매시 10% 할인 판매도 같이 진행한다. 아이폰5 케이스 2개 구매하거나, 케이스와 이어폰이 필요한 고객에게 유용하다. 이밖에 가격대별 각종 백팩과 슬리브 등 인케이스가 추천하는 선물 용품도 프로모션 중이다.

홀리데이 기프트 패키지는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oincase.kr) 및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압구정 로데오 스토어 등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