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커뮤니케이션‧인포메이션‧스타일 등 주제별 선정


▲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올 한 해를 대표하는 ‘2012 싸이블로그 TOP100’을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지아빠블로그메인(채은이서있는)>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올 한 해를 대표하는 '2012 싸이블로그 TOP100'을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싸이블로그 TOP 100'은 한 해 동안 싸이월드 블로그를 대표하는 최고의 블로거를 선정하는 행사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TOP100에는 베스트 커뮤니케이션‧인포메이션‧스타일 분야에서 각각 30명씩, 올해의 블로거‧라이징 스타에서 5명씩 총 100인의 블로거가 뽑혔다.

이번 싸이블로그 TOP100에는 1000일간 하루도 빠짐없이 육아일기를 써 온 '아지아빠의 임신이야기'(http://www.cyworld.com/ajihompy), 블로거들과 기부클럽을 만들어 왕성한 활동을 보여준 '운영진의 별 헤는 방'(http://www.cyworld.com/landert), 거침없는 칼럼으로 블로그 개설 이래 1천만명 이상이 방문한 '야순님의 당찬여자 멋진엄마 예쁜아내'(http://www.cyworld.com/sysche), 맛깔스러운 레시피로 8000명이 넘는 팬을 보유하고 있는 '더스푼의 감성 레시피'(http://www.cyworld.com/2010spoon)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을 담고 있는 블로그들이 회원들의 많은 공감을 받아 선정됐다.

TOP100에 선정된 블로거에게는 상패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 맞춤 제작된 검색 토픽 노출 등의 특별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중 검색 토픽은 네이트 검색에서 '탑백 000(블로거 닉네임)'을 입력하면 각각의 블로그가 검색 결과로 보여진다.

이자영 클럽블로그 팀장은 "싸이 블로그를 통해 의미 있는 콘텐츠를 공유해 주신 블로거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소중한 포스팅들이 더 많은 이들에게 퍼질 수 있도록 유선뿐만 아니라 무선 환경에서의 콘텐츠 유통도 강화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싸이블로그 TOP100에 선정된 리스트는 공식 블로그 페이지인(http://www.cyworld.com/c2factory/1068497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