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 이코노미 서비스 1년 신청 시 6개월 추가 제공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는 웹호스팅 기업형 상품 신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맞이 특별한 기간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비아와 함께 새해를 맞는 것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진행했다. 기업형 상품을 신청하는 신규 고객에게 이코노미 서비스 1년 신청 시 6개월을 추가 제공한다. 총 18개월을, 2년 신청 시 12개월을 추가하여 총 36개월 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즉, 18개월 신청을 기준으로 했을 때 기존 24만원에서 15만원으로 할인되므로 월 단가가 8천원 초반대로 감소한다. 이는 이코노미 아래 단계 상품인 베이직의 월 9천원보다도 저렴한 가격.

이코노미는 홍보형 홈페이지를 운영하기에 적합한 상품으로 웹용량 2G와 웹메일 1G에 DB가 무제한 제공되어 처음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이나 기존의 소규모 홈페이지를 확장하려는 사용자에게 유용하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22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 홈페이지(http://event.gabia.com/h_event_12121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비아 웹호스팅사업부 김병남 부장은 "2013년 새해를 가비아와 함께 시작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같은 비용으로 1.5배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홈페이지를 확장하거나 새롭게 가꿔 나가려는 분들의 많은 관심이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코노미를 포함해 기업형 상품인 비즈니스, 실버, 골드를 신청한 모든 신규 고객에게 가비아에서 만든 새해 달력과 노트를 증정한다. 증정품은 이벤트 종료 일주일 후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