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효기간 만료시 복잡한 절차 없이 환불


▲ KT(회장 이석채) 계열사인 KT엠하우스(대표 민태기)는 모바일 상품교환권인 기프티쇼에 자동환불 기능 등 고객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은 예약발송기능을 활용하여 기프티쇼를 받은 모델의 모습이다. 기프티쇼 꾸미기 기능을 활용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편집했다.



KT(회장 이석채) 계열사인 KT엠하우스(대표 민태기)는 모바일 상품교환권인 기프티쇼에 자동환불 기능 등 고객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 상품교환권은 유무선 사이트에서 손쉽게 구매하고 휴대폰 MMS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어 유용하게 이용되고 있지만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상품권 환불의 번거로움과 예약발송 기능이 없는 등 몇 가지 불편한 사항이 지적되어 왔다.

이에 KT엠하우스는 기프티쇼 구매 시 포인트 충전 환불, 사회 단체 기부 등 환불 방법을 미리 선택할 수 있게 하고 기간 내 사용하지 못할 경우 유효기간 만료 다음날 자동 환불 받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여, 유효기간 만료 걱정없이 안심하고 기프티쇼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외에도 예약발송 기능을 추가해 구매 시 MMS 발송 시간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다. 복잡한 결제 절차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는 포인트 선충전 기능과 MMS 꾸미기 기능을 강화했다.

자동환불 등 새로 추가된 기능은 기프티쇼 홈페이지(www.giftishow.com)에서 현재 이용 가능다. 기프티쇼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웹(m.giftishow.com)에서는 1월 중순부터 이용 가능하다.

KT엠하우스 이상만 국장은 "이번 서비스 기능 강화는 모바일 선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기프티쇼 서비스 방침의 일환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신뢰 가는 서비스,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익을 기프티쇼로 구매하면, 아이패드 미니, 순수 식빵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홈페이지(www.giftisho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