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작구 청운보육원에 프로젝터, 노트북 기증 및 보금자리 청소 봉사 실시


▲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사회복지법인 청운종합복지원 소속 아동양육기관 ‘청운보육원’에서 ‘2012 소니코리아 러브 프로젝터 캠페인’을 개최했다. 사카이 켄지 소니코리아 대표(좌)와 유병욱 청운종합복지원 법인 부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지난 18일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청운종합복지원 소속 아동양육기관 '청운보육원'에서 '2012 소니코리아 러브 프로젝터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과학과 창의력을 중시하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소니 그룹의 기업 이념에 따라, 소니코리아는 1990년 창업 이래 저소득층 혹은 문화소외지역 어린이들 중심으로 약 2만 명의 아이들의 꿈과 창의력을 후원하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소니코리아 러브 프로젝터 캠페인'은 문화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들의 보금자리인 보육원 등을 대상으로 소니코리아의 풀HD급 빔프로젝터, 노트북과 같은 전자제품과 소니 그룹의 영화, 음악,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자산을 활용하여 강당 및 컴퓨터실을 꾸며주는 문화공헌사업이다.

이번 행사는 꿈을 키워가는 아이들의 보금자리 청운보육원 신축을 맞아, 기관에 소속된 70여명의 아동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소니코리아에서 풀HD급 빔프로젝터 2종과 노트북 12종을 기증하여 강당 및 컴퓨터실을 영화관과 교육시설을 꾸며주는 활동과 함께 소니코리아 임직원 30여명이 아이들이 거주하는 보금자리 입주 청소 봉사를 실시했다.

본 행사에서는 소니코리아 임직원 30여명과 청운보육원 어린이들이 함께 모여 '러브 프로젝터 1호' 및 선물 기증식과 소니픽쳐스의 영화 관람 행사를 진행한 후, 소니뮤직 소속 뮤지션 나희경과 로맨틱멜로디초비의 공연을 감상했다.

보사노바 싱어송라이터 나희경씨의 꿈과 희망을 담은 노래와 로맨틱멜로디초비의 캐롤 공연으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였다. 저녁 식사 후에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의 플레이스테이션3 및 PS 비타 게임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니코리아 사카이 켄지 대표는 "이번 행사는 교육 문화 시설 제공을 통해 아이들의 문화 감성을 자극하여 꿈과 상상을 펼치며 창의력인 인재로 성장하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설명하며, "소니코리아는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통해 한국 사회에 기여하는 책임 있는 기업 시민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