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하고 개성있는 패턴 디자인의 ‘핏 폴리오’와 아이들에 친근한 디자인 ‘아이가이’ 판매





이도컴퍼니(대표 전범준)는 미국 스마트기기 케이스 브랜드 스펙(Speck)의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핏 폴리오(Fit Folio)'와 '아이가이(iGuy)'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펙의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핏 폴리오'와 '아이가이'는 아이패드 케이스로 출시된 바 있던 기존 인기 케이스 시리즈를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로 재탄생 시킨 것이다.

스펙의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핏 폴리오'는 패브릭 소재의 경쾌하고 컬러풀한 패턴으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무장했다.

스펙만의 기술인 폼 핏팅 크래들(Form-Fitting Cradle)은 아이패드 미니 외형에 안정감있게 장착할 수 있어 다른 아이패드 케이스에 비해 슬림한 외형을 유지시킨다.

또한 커버를 열면 켜지고, 닫으면 꺼지는 스마트기능의 커버는 멀티 스탠드 앵글로 활용 가능하다.

스탠드 앵글은 사용자 편의에 따라 뷰(View) 모드와 타이핑 모드 등 4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아이가이'는 이전 아이패드 모델에서 아기자기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던 제품이다. 팔과 다리의 형태가 달린 '아이가이'는 아이들에게 친근한 디자인과 사용하기 편리한 구조로 아이패드 미니를 아이들과 같이 사용하는 사용자들에 유용하다.

말랑말랑하며 가벼운 에바(EVA)폼 소재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이용하는데 있어서도 높은 그립감을 보여주고 사용 중 낙하와 같은 충격발생 상황에서도 기기의 충격보호가 탁월하다. 또한 다리형태의 스탠드는 영화와 같은 동영상 시청이나 교육용 어플을 사용할 때 유용함을 느낄 수 있다.

스펙의 국내 공식 파트너인 이도컴퍼니의 전범준 대표는 "스펙은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폭넓은 매니아층을 확보한 애플스토어 스테디셀러 브랜드인 만큼 이번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들도 스펙 특유의 개성과 기능성으로 사용자들을 만족 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스펙의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핏 폴리오'와 '아이가이'는 국내 공식 파트너 이도컴퍼니의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캔디(http://www.smartcandy.co.kr/)'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프리스비, 에이샵, 컨시어지 등 주요 애플관련 매장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