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고객 전원에게 고급헤드폰, 외식상품권 등 경품 제공하는 ‘시크릿박스’ 이벤트 실시


▲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연말연시 성수기를 맞아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T월드샵(www.tworldshop.co.kr)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T월드샵에서 만나는 시크릿박스’ 이벤트를 20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연말연시 성수기를 맞아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T월드샵(www.tworldshop.co.kr)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T월드샵에서 만나는 시크릿박스' 이벤트를 20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T월드샵에서 스마트폰 구입을 신청한 후 ▲스마트 박스 ▲컬쳐(문화) 박스 ▲다이닝(외식) 박스 중 하나의 경품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자동 참여된다. 참여 즉시 당첨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은 ▲스마트 박스의 닥터드레 헤드폰,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T쿠폰 5만원권 ▲컬쳐 박스의 뮤지컬 아이다 예매권, 플랭클린플래너 상품권, 영화예매권 ▲다이닝 박스의 신세계상품권, 쉐라톤워커힐 이용권, 케이크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 중 임의로 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T월드샵 ID당 한 번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단, 개통철회 고객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올해 2월 새단장한 SK텔레콤 온라인 직영 쇼핑몰 T월드샵은 ▲구매 후 45일간 고객과실도 AS보상 ▲배송지연 보상 ▲반품보장 등 안심마케팅을 통해 전년 대비 125%의 성장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