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사업 제안서 받아

국내 대표 기업용 소프트웨어 업체인 티맥스소프트(www.tmax.co.kr)와 관계사인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 ㈜티베로(www.tibero.com)는 14일 분당 티맥스 빌딩에서 자사의 기존 파트너와 잠재적인 사업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파트너 상생 협력모델 '티맥스 밸류-파트너 프로그램'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설명회 '티맥스 밸류-파트너 프로그램'은 티맥스소프트와 ㈜티베로 파트너의 역량 강화와 다양한 사업기회 제공 및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정책과 지원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티맥스소프트와 ㈜티베로는 파트너의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영업 파트너와 기술지원 파트너를 분리하여 역할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파트너 사업영역 장벽을 제거함으로써 파트너 영업을 활성화하여 양사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파트너 협력체제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파트너 구조를 체계적으로 정비하고 유통단계를 더욱 투명하게 하여 파트너의 기여도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공정하고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보장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도 소개했다.

이 날 행사가 마무리된 후 사업제안서를 배포하고 오는 21일까지 사업계획서 접수를 받을 예정으로 역량 있는 신규 파트너를 적극 발굴하여 파트너 영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티맥스소프트 마케팅 팀장 이중환 부장은 "2013년은 티맥스소프트와 ㈜티베로에게 해외사업 저변확대와 티베로의 국내시장 장악력 확대 등 매우 중요한 한 해로써 각 분야에서 역량이 뛰어난 파트너들과의 협업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올 한 해 성공적인 결실을 맺을 수 있게 큰 도움을 준 파트너들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진정한 윈-윈의 길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