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에서 오디션 지정곡 MR을 다운받은 후 본인의 노래 녹음 후 응모


▲ KT는 지니 2.0 출시를 기념해 국내 대표 락그룹 ‘시나위’의 보컬리스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참여형 오디션 이벤트 <크게 오디션을 켜고>를 진행한다. 사진은 <크게 오디션을 켜고> 이벤트를 기념해 락그룹 ‘게이트플라워즈’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KT(회장 이석채)는 지니 2.0 출시를 기념해 국내 대표 락그룹 '시나위'의 보컬리스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참여형 오디션 이벤트 '크게 오디션을 켜고'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올레마켓이나 구글 앱스토어에서 지니 2.0을 내려 받아 회원 가입한 후, 스폰서존에 등록되어 있는 '크게 라디오를 켜고' MR에 맞춰 본인이 부른 노래를 녹음해 해당 파일과 오디션 참가 신청서를 온라인 탤런트마켓 '투스테이지(www.tostage.com)'에 31일까지 업로드 하면 된다.

오디션 참가자들 중 30명을 선발 하는 예선을 거쳐, 시나위 멤버들 앞에서 라이브로 가창력을 겨루는 본선을 통해 최종적으로 10인의 후보가 결정된다. 본선 30명 중 유튜브에 자신의 노래 영상을 올려 가장 많은 추천수를 확보한 '지니 패스 카드' 선발자 1명까지 더해져 총 11명이 결선 무대에 오르게 된다.

서울시 마포구 '롤링홀'에서 열릴 최종 결선 무대에서는 최종 11인이 시나위의 실제 연주에 맞춰 가창력 대결을 벌인다. 최종 결선에서 선발된 한 명의 우승자에게는 2013년 시나위 정규 앨범 보컬리스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지니와 함께하는 크게 오디션을 켜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참여는 올레닷컴 홈페이지(www.olleh.com), 지니 유/무선 홈페이지(genie.co.kr/m.genie.co.kr) 그리고 '지니 2.0' 앱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