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e-X 프로그램 설치 없이 서비스 로그인과 결제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결제


▲ 인터넷교보문고(대표 허정도)에서 BC카드와 함께 인터넷 결제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오픈웹 방식의 ‘스피드 안전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피드 안전결제 서비스 도입에 따라 인터넷교보문고는 12월 24일까지 스피드 안전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교보문고에서 BC카드 스피드 안전결제 서비스로 1만원이상 구매한 선착순 20,000명에게 3,000원의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를 제공한다.



인터넷교보문고(대표 허정도)에서 BC카드와 함께 인터넷 결제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오픈웹 방식의 '스피드 안전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피드 안전결제는 인터넷교보문고에서 서비스용 아이디, 비밀번호, 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결제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이용할 수 있다. 최초 1회 정보 등록 이후에는 아이디, 비밀번호, 결제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Active-X 등의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결제진행과정에서 입력정보가 많은 기존결제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다는 것.

스피드 안전결제 서비스 도입에 따라 인터넷교보문고는 12월 24일까지 스피드 안전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교보문고에서 BC카드 스피드 안전결제 서비스로 1만원이상 구매한 선착순 20,000명에게 3,000원의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를 제공한다.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는 인터넷교보문고 뿐만 아니라 교보문고 매장과 핫트랙스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교보문고 홈페이지(http://goo.gl/sn6PQ)에 접속해 확인하면 된다.

인터넷교보문고 이승은 팀장은 "최근 간편한 결제 프로그램을 원하는 독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인터넷교보문고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도입하였다. 스피드 안전결제를 통해 인터넷교보문고를 이용하시는 독자들이 더 편리하게 도서구매를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